광고

안산대학교 2023 라키비움관 우수이용자 시상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3/12/08 [13:51]

안산대학교 2023 라키비움관 우수이용자 시상

김정호기자 | 입력 : 2023/12/08 [13:51]

▲ 안산대학교 2023 라키비움관 우수이용자 시상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는 지난 6일 라키비움관 인포메이션플라자에서 “2023학년도 안산대학교 라키비움관 우수이용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은 도서/비도서 최다 대출, 전자책 최다 대출, 라키비움관 최다 이용자 부문 등 3개 부문으로 시상했다.

 

도서/비도서 최다 대출 부문에서는 ▲간호학과 한은숙 학생이 최우수상을 ▲호텔조리학과 한창민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전자책 최다 대출 부문에서는 ▲간호학과 박해람 학생이 최우수상을 ▲ 사회복지과 정고은 학생이 우수상을 ▲간호학과 김지현 학생이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라키비움관 최다 이용자 부문에는 ▲간호학과 최종민 학생이 수상하는 등 총 6명의 학생들이 수상의 영광을 라키비움관 이석진 관장은 “평생교육시대를 맞아 독서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재학생들의 독서 활 동을 격려하고자 우수이용자 시상식을 매년 거행하고 있으며, 책을 읽고 공부만 하는 도서관의 단 일 기능을 탈피하여 전시와 독서, 체험 행사 등 다양한 문화 활동 등을 도서관에서 즐길 수 있도록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어, 재학생들이 앞으로도 많은 이용이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 다.

 

한편 안산대학교 학술정보원(도서관)은 올해 5월 세 가지 기능이 융합된 복합문화공간 (Library+Archives+Museum)의 의미를 강조하며 라키비움관(Larchiveum)으로 명칭을 변경했다.

 

이는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고, 각종 문화행사를 체험하며, 만남과 소통을 경험하고, 대학의 역사와 전통 을 배우며, 아늑한 휴식 공간까지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