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자원활동가 리더 ‘액션히어로 9기’ 모집

3월 17일까지 모집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4/02/26 [12:49]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자원활동가 리더 ‘액션히어로 9기’ 모집

3월 17일까지 모집

김정호기자 | 입력 : 2024/02/26 [12:49]

▲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자원활동가 리더 ‘액션히어로 9기’ 모집     

 

안산시와 안산문화재단(대표이사 이성운)이 내달 17일까지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를 함께 만들어 갈 자원활동가 ‘액션히어로 9기’를 모집한다.

 

‘액션히어로’는 사전활동 및 전문교육을 수료하여 축제 기간 일반 자원활동가를 이끄는 으뜸 자원활동가다.

 

축제 현장 운영, 공연 및 아티스트 관리, 홍보콘텐츠 제작 등을 도우며 시민과 예술가를 이어주는 역할을 맡는다.

 

활동을 통해 축제, 공연, 문화예술 등 문화 콘텐츠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어 관련 진로 희망자 에게 인기가 많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 성인 중 제20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사전활동 및 축제 기간 종일 활동이 가능한 자이며,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자원활동가는 축제기간 동안, 축제의 주 무대인 안산문화광장 일대와 안산호수공원에서 활동을 펼친다.

 

‘액션히어로’는 공연, 운영, 홍보, 통역팀으로 분류되어 활동하며, 활동한 시간을 자원봉사 시간으로 인정 받을 수 있다.

 

동을 우수하게 해낸 ‘액션히어로’의 경우 안산시장 또는 안산문화재단 대표이사 표창 수여 기회가 주어 진다.

 

신청 방법 등 안내 사항은 안산국제거리극축제(www.ansanfest.com)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31-481-0528, 시민축제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