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더 정답게, 더 즐겁게’ 정읍향우회 어울림 한마당 척사대회 개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4/02/26 [12:52]

‘더 정답게, 더 즐겁게’ 정읍향우회 어울림 한마당 척사대회 개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4/02/26 [12:52]

▲ ‘더 정답게, 더 즐겁게’ 재안산 정읍향우회 어울림 한마당 척사대회가 24일 오전 11시부터 한양대학교 게스트하우스 11층에서 개최됐다. 향우들이 척사대회를 마치고 단체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더 정답게, 더 즐겁게’ 재안산 정읍향우회(회장 조상운) 어울림 한마당 척사대회가 24일 오전 11시부터 한양대학교 게스트하우스 11층에서 개최됐다.

 

80여명의 향우 중 50여명이 참석한 이날 척사대회는 정읍향우회원 및 가족이 함께 참석해 즐 거운 시간을 만들었다.

 

윷놀이와 제기차기, 뒤집기 놀이 등을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누어 진행했고, 사무국, 재무국, 기획국, 홍보국, 경조/봉사국, 고문단, 회장단으로 팀을 나누어 약간의 경쟁심과 함께 화합하 는 장으로 만들었다.

 

조상운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 척사대회는 임기중 처음으로 갖는 큰 행사다. 여러분을 만나 니 반갑다.

 

준비한다고 했지만 부족한 면도 있다.

 

이해해 달라.

 

앞으로 체육대회도 있고 한데 그때는 더 화려하게 준비하겠다.”면서 “앞으로 2년간 열심히 하겠다.

 

선배 향우들은 신입 향 우들도 잘 챙겨주기 바란다.

 

향우회는 여러분이 이끌어 가는 것이다.

 

나는 뒤에서 열심히 돕 는 일을 하는 사람이다.

 

오늘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사회는 이광수 사무국장이 진행했으며 많은 경품은 조상운 회장이 관심을 가지고 준비했다고 경품 준비과정을 설명했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