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본오1동, 2024년 이웃돕기 윷놀이대회 개최

관내 이웃돕기 및 주민 화합의 장 마련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2/27 [12:46]

안산시 본오1동, 2024년 이웃돕기 윷놀이대회 개최

관내 이웃돕기 및 주민 화합의 장 마련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4/02/27 [12:46]

▲ 안산시 본오1동, 2024년 이웃돕기 윷놀이대회 개최     

 

안산시 상록구 본오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해란공원에서 2024년 갑진년을 맞아 ’이웃돕기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윷놀이대회는 자율방범대 본오1지대(지대장 염명석)가 주최하고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체육회 등 7개 직능단체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본오1동 단체 간 단합 및 주민화 합을 도모하고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후원하기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 했다.

 

정월대보름을 맞아 개최된 행사는 직능단체원, 지역주민, 경로당 어르신 등 300 여명이 참석해 함께 윷놀이를 비롯해 풍물놀이 및 장기자랑을 즐기고, 자율방범대 에서 직접 준비한 점심을 나눠 먹으며 새해 덕담을 나누는 등 이웃 간 유대와 화 합을 도모했다.

 

행사를 주관한 염명석 본오1지대장은 행사 개최에 협조해 준 직능단체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번 윷놀이대회를 통해 우리 주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 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더욱 하나 되는 본오1동이 되었 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종만 본오1동장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행사 를 준비한 자율방범대 및 직능단체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 고 쾌적하며 문화가 샘솟는 행복한 본오1동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