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서갈비, 안산시 초지동 그린빌18단지경로당 오찬 대접

김효경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3/13 [09:31]

서서갈비, 안산시 초지동 그린빌18단지경로당 오찬 대접

김효경시민기자 | 입력 : 2024/03/13 [09:31]

 

  서서갈비, 안산시 초지동 그린빌18단지경로당 오찬 대접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일 백년식당 서서갈비 초지점(대표 김성태)에서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점심을 대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점심 대접에는 초지동 그린빌18단지경로당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해 따뜻한 음식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김성태 대표를 비롯한 서서갈비 직원은 어르신들이 식사하시는 동안 부족함과 불편함이 없는지 세심하게 살펴보는 등 대접에 최선을 다했다.

 

이날 참석한 어르신들은 식사 자리를 마련해준 서서갈비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성태 서서갈비 대표는 “작은 정성에 매번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고 행복해하시는 모습에 오히려 행복한 마음이 더 크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닿는 대로 솔선수범해 이웃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초지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초지동의 든든한 기둥이자 버팀목인 어르신들이 건강한 식사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이 살기 좋은 초지동이 되도록 다양한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로당 오찬 대접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2023년 10월부터 이어진 것으로, 매월 둘째 주 화요일에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