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연수 개최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03/25 [13:10]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 연수 개최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03/25 [13:10]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1학기 신임교원연수 개최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지난 22일 본관 비전룸에서 1학기 신임교원 연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임교원 연수는 윤동열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들이 참석하여 대학의 부서와 산하기관 소개, 비전 및 발전계획, 주요 정책과 제도 등 대학 전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학기 신임 교원은 ▲응급구조학과 기은영 교수 ▲치위생학과 전수경 교수 ▲동물매개케어학과 신동윤 교수 ▲방사선학과 정성훈 교수 ▲보건의료정보학과 전희원 교수 ▲언어치료아동보육과 배경란 교수 ▲유아교육과 유정인 교수 ▲교양학부 류정섭 교수 ▲국제교류문화원 정병순 교수로 총 9명으로 이번 연수는 신임교원들의 대학 환경 적응력을 높이고, 혁신적인 교수학습 운영 사례를 공유하여 교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윤동열 총장은 "우수한 역량을 갖춘 신임교원을 초빙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올해 51주년을 맞는 안산대의 일원으로서 앞으로의 교육혁신 도약을 위해 실무교육과 학생지도 등 교수의 역할과 대학발전에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수학습지원센터 권유림 센터장은 "혁신지원사업 역량기반 교수지원 강화의 일환으로 진행된 신임교원 연수로 우리 대학에 빠르게 적응하길 바라며, 블렌디드수업 및 혁신교수법 온라인 특강으로 효과적인 교수법 노하우를 공유하여 교수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